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항맛집 맛찬들왕소금구이


와이프 생일을 맞이해서 본가에 다녀왔어요.


굉장히 맛있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삼겹살을 먹으러 갔습니다.



저흰 생삼겹살을 먹었는데요.


4명이서 5인분을 따악!!!




먹거리 x파일에도 나온모양이네요.


전 먹거리x파일을 믿지 않아서요.


어찌되었던 맛은 자신있다는거죠~~




드디어 셋팅이 되었습니다.


파절임도 있구요.


콩나물무침을 엄청 많이 주네요.


다른거 먹기 바빠서 한입도 못먹었어요.




자~~ 우리의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요건 숙성이 된 삼겹살이라고 하네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니


절대 손대지 마시길~


일단 한쪽면을 살짝 익힌후에 뒤집어주시네요.


한쪽을 살짝 익혀서 육즙빠지는걸 막는답니다.



자~~ 한판 가득차네요.


노릇노릇해지는데


배가 고파 죽겠습니다.




자~ 바삭바삭 맛있는 삼겹살


식지않게 석쇠위에 올려줘요.


센스!! 굿!!




이렇게 양파절임을 곁들이면


최곱니다.


입에서 육즙이 탁 터지는데


사르르 녹습니다.


제가 최근에 먹었던 삼겹살중에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한우차돌된장찌개를 시켰습니다.


역시...차돌이 들어간 된장이 최고인듯합니다.


밥도둑이네요 밥도둑




계란찜도 같이 주시는데요.


푸짐합니다~


뚝배기에 붙은 살짝 누른 계란맛이 일품이죠.


간만에 정말 맛있는 삼겹살집을 찾은것 같아요.


다음에 또 와야겠습니다.


주차장도 있어서 편하게 오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