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침조식을 위해 일찍 일어났습니다.



마리나베이샌즈의 조식 참 기대되네요.
마리나베이샌즈호텔 조식뷔페 위치는
호텔로비 바로 옆이에요.
호텔 룸카드키를 제시하면 식사하실수 있어요.



맛있는 빵들이 절 기다리고있네요.



많은 사람들이 조식 먹으러 와서
북적북적 하네요.



한쪽편엔 셰프가 스테이크를 구워주고있어요.



스시도 있고 여러가지 과일도 많아요.



음료도 밀크와 밀크티 등
많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첫 접시입니다.
맛있는 연어와 카야잼바른 토스트
치킨에 샐러드 베이컨, 딤섬이에요.

일관성없는 조합입니다ㅋ



두번째는 인도식 카레와 난이에요.
요구르트도 2개나 가져왔죠
카레에 찍어먹는 난맛이 짱!!

식사 후 체크아웃전에 수영장을
또 갑니다.



아침인대도 북적북적
자리가 없어요.



여전히 훌륭한 뷰~

아쉬움을 뒤로하고 파크레지스로 갑니다.



체크인은 3층인데요.
한국인 커플이 체크인 중이네요.
파크레지스호텔은 시내 한복판에 위치해서
교통도 좋고 차이나타운도
가까이 있어서 좋아요.


객실안엔 허니문을 축하하는 하트가 헤헤


방은 좀 좁지만 있을건 다 있어요.
약간 원룸 같은 느낌의 객실이에요.



객실 안쪽 침대 옆으로 전신거울이 있구요
그 뒤로 샤워장이랑 화장실
그리고 세면대가 있어요.



세면대옆엔 반짇고리세트와 비누 칫솔
로션들이 놓여져있어요.



욕실은 깔끔해요.
저 물호스는 용도가 뭘까요?ㅋㅋ



바로 옆 샤워실입니다.
샴푸와 린스, 바디샤워도 짜잔



세면대 옆 벽엔 옷장과 드라이기
금고가 있죠.
좀 신기한 구조에요 ㅋㅋ




그리고 창밖으론
수영장이 쫘아~악
이 이쁜 수영장을 한번도
이용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자~ 이제 짐도 풀었으니
차이나타운을 혼내주러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