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라인드 규제가 걸렸다.


이유가 뭘까?


난 그냥 사실을 토대로 영상을 퍼왔고


누구인지 굳이 실명도 거론하지 않았다.





그렇다고 그 회사의 이름도 말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라인드규제가 걸려서


게시글이 죽었다.


직장생활의 애환을 그대로 말해주고


갑이 을을 어떻게 상대하는지 


그대로 알려준 저 영상을 규제하는 티스토리는 뭐지?


어떤놈은 부모 잘만나서


떵떵거리면서 지가 무슨잘못을 했는지도 모르고


그저 기억안난다고 우기고


침뱉을때 온몸으로 막고


여자의 몸으로 발길질을 당해도


모두가 보는 시선에


비지니스석을 타는 우량고객들의 눈치에


화도 못내고 꾹꾹 참아가며


줄로 묶는 모습을 보면서


너무 안타까웠다.


그런놈은 실명까지 다 공개해서 


최고의 형을 살도록 해야한다.


그 자식이 그랬다.


매출이 어디서 나오냐고


그거 아니?


너네 아부지 회사의 매출은


니가 깔봤던 그리고 지켜보고있는


국민들에게서 나온다. 임마!!

반응형